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원주 기업도시 카페 컴포즈커피

반응형

위치 :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22 탑프라자 122호

연락처 : 033-742-2811

영업시간 : 08:00 ~ 23:00

특이사항 : 쿠폰 7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다른 음료 구입시 아메리카노 가격만큼 할인)

컴포즈커피 원주기업도시점

 

컴포즈커피 원주기업도시점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22 탑프라자 122호 (지정면 가곡리 1495-2)

place.map.kakao.com

원주 기업도시의 컴포즈 커피에 대해서 오늘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업도시에 있는 카페 중에서 가장 많이 곳이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컴포즈커피의 메뉴는 다양한 편이며, 커피부터 차, 프라페 같은 메뉴까지 있어서 아무거나 먹을 수 있습니다. 

원주 기업도시 카페 컴포즈 커피는 아메리카노라 1,500원인데 이건 1천 원 할인된 가격이라고 하네요.  

매장 부스의 모습을 깔끔합니다. 배스킨라빈스와 같이 위의 TV가 있어서 메뉴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주 기업도시 카페 컴포즈커피는 다양한 디저트도 있습니다. 저희는 주로 크루아상 와플을 먹는데 아이가 매우 좋아해요 쿠키도 저렴함

와이파이가 되긴 하지만 매장에서 이용을 할 수 없어요. 그래도 이런 것이 있다면 혹시나 나중에 노트북 할 때 좋죠. 

컴포즈 커피는 유통기한을 정해 놓고 쓰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책임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네요. 

가장 자주 가는 이유 중에 하나가~ 쿠폰을 번호로 적립하게 되어 있어서 쿠폰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어요. 그리고 사용기한에 대해서 물어보니깐 그런 건 없다고 하니깐 여유롭게 모으면 됩니다. 

1인 1 메뉴이며, 여분의 컵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은 7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한잔이 무료입니다. 다른 음료를 먹고 싶으면 아메리카노 가격만큼 차감된다고 합니다. 

원주 기업도시 카페 컴포즈 커피는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매장 내 음료는 마시지 못합니다. 

매장에서 못 마시지만 이렇게 테이크아웃을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다는 건 놀랍네요.

컴포즈커피는 셀프 주문으로 되어 있는데 사장님이 착해서 그냥 가서 말씀드려도 됩니다. 

사람이 없을 때에는 먼저 구두로 주문하고 사장님이 음료 만드는 동안 셀프 주문하기도 해요. 

 메뉴를 고르게 되면 스탬프를 적립할지 사용할지가 나오게 됩니다. 

원주 기업도시 컴포즈커피 쿠폰이 27개가 있네요~~!! 많이도 먹었구망

쿠폰을 사용하려면 핸드폰으로 오는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무나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 있어요. 

스탬프 14개를 사용했네요 ^^ 잔여 스탬프는 13개입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1500원인데 스탬프 7개 모으면 한잔이 무료니깐 실제 가격은 1300원 정도네요... 그리고 실제 원두니깐 정말 저렴

원주 기업도시 카페 컴포즈커피에서 주문한 자몽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와플입니다.

와플을 아주 잘 먹는 아들~~!! 여기는 달달하니 아이가 참 좋아해요!! 2천 원인깐 부담도 안되고 괜찮은 것 같아요. 

 

기업도시 카페 컴포즈커피 총평

1. 가격이 저렴하지만 맛은 괜찮다. 

2. 쿠폰 적립이 쉽다. 

3. 쿠폰 7개당 1개 사용 

4. 여자 사장님 친절하세요(갈 때마다 계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