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원주 기업도시 맛집 부드러운 녹두 누룽지 백숙 후기

반응형

 

 

위치 :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265
연락처 : 033-900-6118
영업시간
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월요일 휴무
특이사항 : 2만원이상 주문시 2천원할인
https://place.map.kakao.com/m/1838260194?service=search

 

녹두누룽지닭백숙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265 (지정면 가곡리 1464)

place.map.kakao.com

 

원주 기업도시 맛집 녹두 누룽지 닭백숙은 지금까지 총3번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요즘은 배달 맛집이 매우 중요하잖아요^^ 그리고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저희는 제일 중요해요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라는 비닐에 문구가 있네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따뜻해지는 문구입니다. 

 누룽지 백숙이 포장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뚜껑을 열고 비닐을 뜯어보니~~!! 닭백숙과 녹두 누룽지 죽이 따로따로 포장되어 있네요

 녹두 누룽지 죽은 생각보다 누룽지가 많이 있었어요 부드러운 녹두까지 좋아요

 닭백숙은 인삼이랑 마늘과 대추가 보이고~ 커다란 닭한마리가 있네요

 원주 기업도시 녹두 누룽지 백숙의 3대 반찬입니다. 왕 깍두기, 동치미, 청량 고추 절임입니다. 

 진짜 닭이 부드러웠어요. 다리를 빼어 내려고 했는데 갑자기 부서져버리는 상황이 발생했네요

 원주 기업도시 맛집 누룽지 백숙의 디테일 샷입니다.

 제가 먹을 만큼만 덜었어요. 다리 2개, 날개 2개, 인삼!!(아내와 아이는 가슴살만 먹어요 굿)

 닭만큼 중요한 누룽지 죽입니다. 누룽지가 많은 편이라서 아내가 매우 좋아했어요. 

 제가 먹을 만큼 덜었어요. 이정도면 너무 조금 인것 같죠? 사실 1시간전에 뭐좀 먹어서조금만 ㅎㅎ

 원주 기업도시 맛집 녹두 누룽지 백숙 백달 한상 차림입니다. 참고로 고추 매우 맵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것을 좋아아해서 굿이었네요

 남겨 놓은 것은 다음에도 먹을 수 있도록 그릇에 담아 노려고 합니다. 죽은 진짜 많이 있네요

 유리 그릇에 반찬을 담아 놓았습니다. 한번 시켜서 몇끼정도를 먹을 수 있으니깐요. 잘 보관해야죠

 원주 기업도시 누룽지 백숙의 부드러움을 한번더 느껴보고자!! 

 아이들이 먹을때는 고기를 가능게 뜯고 잘라서 녹두 누룽지랑 함께 먹어주면 아주 잘 먹어요!!

 사실 아이가 있다보니 아이 입맛이 없는 것을 시킬 수가 없어요ㅜㅜ 여기 백숙은 잘 먹어서 현재 3번째 시켜 먹은 거예요

 금요일 저녁에 시키면 일요일까지 쭉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편이네요!! 아주 잘먹으니 만족합니다.

 

원주 기업도시 녹두 누룽지 닭백숙

1. 닭이 매우 부드럽다

2. 가성비 괜챃다(3인가족이 2끼 이상 가능)

3. 치킨이 지겨울 때 시켜 먹으면 좋음

4. 짜지 않아서 아이가 먹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