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원주 기업도시 맛집 파스토보이 후기

반응형

원주 기업도시 파스타가게 메뉴 및 후기

위치 : 원주시 지정면 조엄로 397

연락처 : 033-748-1193

영업시간 : 11:00 ~ 23:00

배달시간 : 11:00 ~ 20:00

*포장할인  2,000원

파스토보이 원주기업도시점

 

원주 파스토보이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원주 파스토보이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우선 원주 기업도시 파스토보이의 메뉴 먼저 살펴보실게요 ^^

 

원주 기업도시의 파스토보이는 커피와 디저트도 함께 팔고 있으니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당연히 포장으로 주문했고~ 한 30분 정도 걸린다고 했어요. 위치는  반도유보라 상가 건물에 있습니다. 1층 입구에는 대표 메뉴와 전체 메뉴가 표시되어 있네요. 

 

2층에 올라가면 파스토보이라고 있고 '포장, 배달전문'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실내에는 식사할 곳은 없고 간단하게 대기하는 곳만 있습니다. 

 

포장을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서 비닐봉지로 깔끔하게 해 주셨고, 아메리카노는 무료로 주셨어요.

비닐봉지 잠금 버튼이 귀엽네요. 이거 과감하게 뜯으면 돼요.  메뉴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매콤 해물파스타, 까르보나라 리조토 시켰어요. 

 

원주기업도시 파스토보이 포장 요기는 깔끔하게 되어있는 모습이네요. 

먼저 까르보나라 리조또 개봉해보면 크림소스로 되어 있고 베이컨, 버섯, 마늘 등이 있었어요. 이건 저희 아들이 제일 좋아했어요. 

매콤해물파스타에서 중요한 건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사람은 2단계 시키면 안되요.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목살 스테이크샐러드는 두개의 용기로 나누어서 담겨 있었고, 돼지고기 목살, 계란후라이, 감자튀김과 샐러드가 있었어요. (자세한 사진은 밑에 있어요). 

원주 기업도시 파스토보이에서 주문한 전체 메뉴예요. 빨리 먹어야지!!

 

중요한건 아니지만 샐러드소스는 2가지 종류가 있었고, 홍합은 6개가 들어 있네요. 

 

매콤해물파스타는 해물이 많이 들어 있는 편이었어요. 저는 매운거 좋아해서 아주 화끈해서 좋았고, 새우가 통통하니 맛있었네요. 매우거 못드시는 분은 절대 드시지 마시길 추천합니다. 

 

목살스테이크는 고기냄새는 나지 않았어요. 좋지 못한 고기를 사용하게 되면 돼지냄새가 나는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단지 저희가 집에와서 다른 것을 좀 하다가 시간이 지나서 먹었는데, 치즈가 약간 굳었네요. (배달받거나, 포장시 바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까르보나라리조또는 원래 약간 느끼하잖아요. 그런데 매콤파스타랑 먹기에는 딱이었어요. 그리고 어린이가 있다면 좋아할 만한 취향이야예요. 

5살 저희 아이들에게 배분된 목살스테이크과 까르보나라리조또예요. 혹시 몰라서 쌀밥을 주긴했는데, 거의 먹지 않고 리조또랑 고기랑 해서 먹었어요. 역시나 샐러드는 패스하더라구요. 

 

이 표정은 맛있다는 표정이예요!! 엄지척을 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실제로 모두 싹싹 긁어먹었네요!! 물로 행궈주기만 끝나는 설거지!!

 

최종평가 

1. 원주기업도시에서 유일한 파스타집

2. 포장주문시 2천원 할인

3. 배달이나 포장시 집에와서 즉시 먹어야함. 

4. 전체적인 메뉴 가격은 보통임. 

5. 여자 사장님 친절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