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원주 기업도시 패스트푸드 맘스터치 후기

반응형

위치 :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22 118
연락처 : 033-743-9996
영업시간 : 10:00~22:00
마지막주문 : ~21:30
맘스터치 원주기업도시점

 

맘스터치 원주기업도시점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22 118,119호 (지정면 가곡리 1495-1)

place.map.kakao.com

원주 기업도시 맘스터치의 메뉴입니다. 다른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와는 달리 치킨 메뉴가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원주 기업도시 맘스터치는 매장도 상당히 큰 편이에요.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매장에서 먹는 일이 거의 없지만 여기서 먹어 본 적도 있어요. 

주문한 것보다 원산지를 보면 닭고기 중에는 싸이 패티만 브라질산과 태국 산이네요. 치킨 종류는 모두 국내산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원주 기업도시에서 주문한 치킨과 햄버거예요!!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 왔어요. 

봉지 속을 한컷 찍어주는 센스 ^^ 햄버거와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불싸이버거와 감자튀김!! 그리고 콜라는 뚜껑으로 되어 있지 않고, 밀봉으로 되어 있어서 흘리지 않게 배달되었네요. 

원주 기업도시 맘스터치에서 주문한 치킨 박스입니다. 

이번에는 순살 한 마리 주문했어요 ^^ 순살도 브라질산이 아닌 국내산입니다 

기름을 어떤 거 쓰는지 모르겠지만 튀김은 깔끔했어요. 

감자튀김을 찍어 먹는 케첩 한 개랑, 후라이드 치킨용 허니머스터드 3개를 주셨네요. 

맘스터치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양상추가 많고 야채들이 많은 거예요. 배달의 민족에 사진 찍어서 리뷰 올렸는데 사장님의 답글을 보니깐 기본 야채 양보다 더 많이 넣었다고 하더라고요

겉이 바삭바삭 감자튀김~~!! 맥도날드 감자튀김은 빨리 눅눅해지는데 여긴 그렇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더 맛있어요. 

원주 기업도시 패스트푸드 맘스터치의 가장 장점은!! 튀김옷이 전혀 맵지 않다는 것이에요. 튀김옷에 후추가 있으면 저희 아이는 못 먹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는 맵거나 짠맛이 전혀 없었어요. 그래서 튀김 옷가지 아주아주 잘 먹더라고요. 정말 조금만 매워도 안 먹는 아이거든요. 

저는 허니머스타드 뿌려서 먹었지요~~^^ 개인적으로 치밥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함께 먹었습니다. 순살 먹고 싶을 때는 맘스터치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운 것은 코카콜라가 아니라 펩시콜라라는 것이네요 ㅜㅜ 코카콜라가 제 취향이거든요

 

원주 기업도시 맘스터치 최종 정리

1.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이 맵고 짜지 않음. 

2. 햄버거에 야채가 풍성함. 

3. 패스트푸드치곤 정성이 있음. 

4. 펩시콜라라서 아쉬움

5. 사장님이 친철함(리뷰 댓글 바로 남기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