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원주기업도시 빵집 블럭 제빵소

반응형

원주 기업도시 착한 베이커리 소개

위치: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00 108호 

(롯데캐슬 골드파크 2차 상가)

연락처 : 033-744-0049

영업시간 : 월~토 08:00 ~ 19:00(일요일 휴무)

블럭제빵소 원주기업도시점

 

블럭제빵소 원주기업도시점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00 108호 (지정면 가곡리 1501)

place.map.kakao.com

오늘은 3번째 방문한 빵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려요 ^^ 우선 사장님이 너무나 착하시고~ 빵도 너무 맛있는 식빵 전문점이에요. 

블럭제빵소는 자체 개발한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되어 있네요!! 사조동아원의 밀가루라고 합니다. 

원주 기업도시의 빵집 블럭제빵소는 8시에 오픈하고 빵이 다 팔리면 닫는다고 하네요~ 기본으로는 19시까지 합니다. 일요일은 휴무!!

블럭제빵소 메뉴는 우유블럭이 3900원이고 치즈 폭탄 블럭이 5,500원인걸 제외하면 거의 5,000원이 기본 가격이에요. 사이드 빵들도 있어요~

1월 1일(금) 14시경에 방문했는데 몇 개의 빵은 벌써 다 팔렸네요... 새해이고, 휴일이라서 그런지 많이 나간 것 같습니다. 

원주 기업도시의 블럭 제빵소는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직접 빵을 만드시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처음에 언급했던 유기농 밀가루가 많이 있네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줄 때에는 이런 것도 신경이 쓰이긴 해요.

기본 메뉴인 우유블럭과 가장 비싼 메뉴인 롤치즈블럭입니다. 롤치즈는 크기가 조금 더 커 보이 긴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쵸코블럭과 어른들이 좋아하는 시나몬 블럭도 보입니다. 

지난번에는 아들이 블루베리블럭 먹고 싶다고 해서 샀는데 이번에는 다 팔렸네요~~ 망고 블럭도 있어요 ^^

 

블럭제빵소에는 식빵 외에도 다른 빵들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닝빵이 맛있어 보이네요.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주스랑 생크림, 크림치즈, 우유, 쥬스 등도 판매하고 있네요 ^^ 생크림 1,000원이라서 식빵에 찍어 먹으면 굿이에요. 

원주 기업도시 빵집 블럭제빵소에서 판매하는 땅콩버터 입니다. 

블럭제빵소에서 직접 만드는 유기농 딸기잼이랑 유기농 유자 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새해라고 선물이라고 아들에게 빵 하나를 선물 주셨어요~~!! 기념사진 찰칵!!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정말 먹고 싶은 빵이 있거나, 선물을 하려면 예약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우유 식빵 한 개(3,900원)를 샀는데 단팥방(1,300원)을 선물로 주셨어요 ㅜㅜ 그리고 단팥방에는 팥에 호두가 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다음에 구입해야지.

빵은 아주 부드러운 편이며, 프랜차이즈 빵집의 식빵과는 분명히 차이가 있어요~ 토스트기에 구워도 빵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원주 기업도시 블럭제빵소 총평

1.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 식빵

2. 착한 사장님 부부

3. 아이가 좋아함

4. 재방문 예정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