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설성목장 바베큐 백립 & 돈까스 요리

반응형

원주 설성목장 스마트 팩토리

위치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조엄로 347-2

 연락처 : 033-749-0800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원주 기업도시] - 오크밸리 근처 원주 설성목장 스마트팩토리

 

오크밸리 근처 원주 설성목장 스마트팩토리

원주 설성푸드 스마트 팩토리 방문기 강원 원주시 지정면 조엄로 347-2 (오크밸리, 출렁다리, 서원주 ic 모두 10분 이내) 033-749-0800 매일 10:00~19:00 오크밸리 근처 원주 설성목장 스마트팩토리에서 고

6a-tutoring.tistory.com

지난번 설성목장 스마트 팩토리에 대해서 소개했는데 몇 번 사서 먹어보다니 가장 좋아하는 바베큐 백립과 돈까스 요리에 대해서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설성목장의 바베큐 백립은 11.800원이고, 돈까스는 4,9000원이예요. 요즘에 아웃백이나 고급레스토랑 가고 싶은 마음을 여기서 풀었습니다

바베큐 백립 2개랑 돈까스(설가츠) 2개를 구입했어요. 바베큐 백립은 지금 먹고, 돈까스는 나중에 먹을꺼예요~ 밑에 나중에 먹은 것도 리뷰했어요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면서 바베큐 백립을 에어프라이에 요리했어요. 뭐 그냥 간단하게 넣고 돌리기만 해서 어렵지는 않았어요

파티에서 메인 메뉴인 설성목장의 바베큐 백립은 2번째 먹어보는데 아웃백 립과 맛이 비슷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하나는 살짝 겉이 탔고, 하나는 적당히 익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약간 탄 바베큐 백립이 더욱 맛있어요. 

아웃백에서 먹는 립 요리 있잖아요? 그거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제 입맛에는 거의 비슷한 것 같았어요. 에어 프라이기만 있다면 요리 가능해요

정말 맛있어요. 제가 구입하러 갔을 때도, 연말이라 인기가 많아서 2개 남아 있던 거 제가 사 왔는데~~ 아마 채워 놨을 거지만 인기가 그만큼 많아요

역시 바베큐는 손으로 잡고 뜯어 먹어야죠~~~ 저희 아이도 부드럽게 잘 먹는 모습이네요. 입 옆에 묻히며서 계속 먹었어요

설성목장의 바베큐 백립을 야무지게 뜯어먹는 모습입니다. 잘 먹는 거 인증이죠? 

며칠 뒤에 돈가스 요리도 해봤습니다. 유통기한은 한 6개월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돈가스는 정말 많이 사서 먹었어요. 아이도 좋아하고 고기질도 좋아요

사실 기름에 튀기면 더욱 맛있어요. 빵가루가 정말 많이 있는데... 저희는 기름에 튀길 수 없어서 기름을 양면에 발라주고 에어프라이로 요리했어요

설성목장 돈까스는 2덩이가 들어있는데 저희 아들은 한 끼에 한 개 정도만 먹으면 되었어요.

돈가스의 두께가 생각보다 두껍고 고기가 신선해서 자주 먹는 아이의 반찬이에요.

돈가스만 먹으면 안 되니깐 콩나물과 멸치도 같이 해서 먹었어요 ^^ 4,900원에 두 번 먹을 수 있으니깐 나름 저희 입장에서는 만족하고 있어요.

이제는 돈가스를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먹었는데 어느덧 소스의 맛을 알았네요

 

설성목장 바베큐백립, 돈가스

1. 가성비가 좋은 간편 요리

2. 에어프라이도 요리 가능함

3. 아이가 좋아하고, 유통기한이 길다

4.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