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원주 기업도시 미용실 토리헤어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22-1

연락처 : 033-734-6766

영업시간 : 평   일 10:00~21:00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  휴무

특이사항 : 현금(적립금 10%),카드(적립금3%)

원주기업도시 토리헤어

 

토리헤어 기업도시점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22-1 308~309호 (지정면 가곡리 1497)

place.map.kakao.com

원주 기업돗 토리헤어의 가격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하다는 것이죠. 하지만 저렴하다고 해서 원주의 어느 미용실처럼 예의가 없지는 않아서 계속 가요. 

'니가 이쁜 건 토리탓'이라는 문구가 있네요. 기분 좋게 하는 문구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팀장님과 직원들이 친절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미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원주 기업도시 토리헤어는 10시부터 영업을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시간을 잘 확인하고 가셔야해요. 그리고 예약은 오는 순서대로 합니다. 

토리헤어 매장에 들어가면 왼쪽에는 판매 물품들이 있고, 휴식공간이 있습니다. 물론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미용사와 손님들 모두 마스크를 착용해야 돼요. 

살균소독을을 완료했다는 문구가 있네요. 그리고 기본적인 열체크와 방문자 기록은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운영하고 있지만 음료수들을 셀프로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특히 아메리카노가 맛있더라고요. 아이스도 먹을 수 있어서 여름에 좋아요. 

원주 기업도시 토리헤어는 매장이 크다 보니 대기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창가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면서 대기할 수 있어요. 파마하는 분들을 위한 공간도 돼요. 

'우리가 해 줄 수 있는 건 머리뿐'이라는 문구 ^^ 머리만 잘해주셔도 너무 좋죠~~ 요즘에는 마스크를 쓰기 때문에 머리스타일과 눈이 매우 중요하잖아요. 

원주 기업도시 토리헤어의 반쪽입니다. 반대쪽에도 이 정도의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머리 감는 곳은 3곳이 있었어요. 보시면 파마하면서 밖을 볼 수 있어요. 

남자 커트 같은 경우는 10,000원이고 학생은 7,000원이네요. 저랑 아들이랑 미용하면 총 17,000원이 드는데. 다른 미용실의 한 명 보다 저렴하기도 해요. 

 

파마나 염색도 저렴하기 때문에 기분전환으로 머리를 바꾸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 아들도 여기서 파마를 하는데 30,000원 했어요. 

원주 기업도시 토리헤어에서 머리를 자르려고 대기하는 중이비다. 장난감도 가지고 왔고, 아애패드를 보면서 기다리는 중이예요. 머리를 자르러 온것인지 유튜브를 보기 위해서 온 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저희 아들은 미용실에 오는 것을 좋아해요~~!! 요즘에는 식당이나 카페도 안가서 아애프드로 유튜브를 볼 수도 없어서 아쉬운데 머리 자르면서는 볼 수 있어요. 아 그리고~ 직원분이 아이패드 충전도 해주시면서 볼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원주 기업도시 토리헤어

1. 가격이 저렴하다

2. 팀장님 친절하고, 직원들이 예의 없지 않다. 

3. 커피 맛있다(2번 마심)

4. 현금 결재시 10% 적립(10번에 1회 무료)

5. 전화 예약 안되고 오는 순서대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