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주 기업도시

원주 기업도시 꾸부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 메뉴 및 후기

반응형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255 231동 105호

연락처 : 033-734-6921

영업시간 : 12:00 ~ 24:00

오늘은 원주 기업도시 맛집인 꾸브라꼬 숯불 두 마리 치킨 후기입니다. 위치는 이지더원 2차(정문)와 반도유보라2차(후문)에 상가에 있습니다. 

원주 기업도시 꾸부라꼬 숯불 두 마리 치킨의 메뉴입니다. 기본으로 한 마리에 16,500원이고, 두 마리에는 23,900원입니다.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추가적으로  순살로 변경시 한 마리에 1천 원이 추가입니다. 그리고 양념구이는 보통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모든 닭은 국내산입니다. 

꾸부라꼬 숯불 두 마리 치킨의 여러 비주얼들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12시~12시까지이니깐 점심식사도 가능하겠네요. 

저희 집 근처이기 때문에 포장으로 주문했고, 매장으로 치킨을 찾으러 갔습니다. 보니깐 저기 보이는 기계로 숯불구이를 하는 것 같았어요.

꾸브라코 숯불 두 마리 치킨의 비닐이 재미있네요. '리뷰를 써주면 좋겠다'라고 쓰여진 것을 보니 정말 써주고 싶네요. 

저희는 양념구이 매우맛과 소금구이 2마리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3,9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쿠폰은 박스에 있는데 10개 모으면 한 마리 공짜예요. 

원주 기업도시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은 기본 박스와 샐러드, 펩시 콜라입니다(개인적으로 코카콜라가 좋은데). 그리고 떡튀김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치킨 두 마리와 치킨무, 소스(머스터드, 소금)이 보이네요. 튀김옷이 없기 때문에 치킨들이 촘촘히 있는 모습입니다. 

소스는 두가지로 되어 있고, 손가락장갑 2개, 물티슈 2개, 뼈 봉지가 들어 있네요.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기고 고기는 뼈를 남긴다' ^^

원주 기업도시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을 양념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저희는 매우 맛이라서 그런지 매운맛이 확 올라왔어요. 

소금구이 같은 경우는 기본 소금양념과 후추, 파슬리가 뿌려져 있었어요. 그런데 후추가 있어서 매콤한 맛이 있어요. 미리 빼 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저희 아이는 매워서 먹지는 못했어요. 

원주 기업도시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 매운 양념은 정말 대박 매워요!! 비교하자면 60계 6초 치킨과 비슷한 정도인데... 콧물이 계속 나왔어요. 

저희 아내는 닭다리랑 날개를 먹지 않아서 제가 다리 4개, 날개 4개를 모두 먹었습니다!! 와우!!

원주 기업도시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귀여워서 찍어 봤어요 ^^ 이렇게 4쪽이 있었어요. 

양념통닭의 매운맛은 정말 매웠어요. 그런데 계속 먹다 보니 중독성 있는 양념이에요. 매운 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정말 추천하는데 못 먹으면 절대 비추

원주 기업도시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의 양념치킨에는 기본적으로 떡이 들어 있어요. 조그마한 떡인데 맛이 괜찮았어요. 

서비스로 받은 떡튀김은 정말 양념과 치킨과 조합이 잘 맞았어요. 이거 안 주셨으면 아쉬울 뻔했네요. 양념에 찍어 먹으면 떡꼬치 맛이 제대로입니다. 

소금구이 같은 경우는 다음날에 먹었을 때에는 닭 냄새가 났었어요. 그래서 저는 괜찮은데 아내는 잘 못먹었어요. 소금구이는 당일에 먹는 것을 추천해요. 

양념 같은 경우는 하루가 지나도 맛은 거의 똑같았어요. 그래서 소금구이를 양념에 찍어서 먹으니깐 조금은 괜찮았어요. 그래도 양념이 더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양배추 샐러드에 케첩과 마요네즈 썩은 소스였습니다. 무난한 샐러드입니다. 

 

원주 기업도시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 치킨

1. 숯불구이로 먹기 괜찮다. 

2. 두마리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3. 매우 치킨은 정말 맵다!!

4. 다음에는 숯불과 튀김으로 시켜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