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아이템

가성비 장난감 콩순이 캠핑버스 구입 후기

반응형

뽀로로 캠핑카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입한

가성비 좋은 콩순이 캠핑버스 개봉기

최근에 아이가 진짜 캠핑카를 사달라고 노래를 불렀답니다. 최근에 유튜브에서 엘리가 간다 보고 캠핑카 타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캠핑카 장난감을 알아보는데 뽀로로 캠핑카는 10만 원이 넘는 가격이라서 도저히 엄두가 안 나고 2만 원대의 콩순이 캠핑카를 선물해주었어요.

 

콩순이 캠핑버스 선물을 받자마자 바로 뜯어버리는 바람에 박스만 사진을 찍었어요. 설명이 잘되어 있네요

 

콩순이 캠핑카를 가지고 노는 9가지 방법인데, 이거 안보고도 엄청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이었어요.

 

콩순이 캠핑버스에서 가장 만족한 것은 구성품이었어요. 소소한 소품들과 나름 디테일이 숨어 있는 있는 소품들이 아이가 더욱더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게 해 주었어요. 

 

콩순이 캠핑버스의 천장은 살짝 열리게 되어 있어서 더욱더 크게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었어요.

 

앞자리에는 콩순이와 새요가 타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콩순이는 인형으로 되어 있었는데 새요는 종이로 되어 있어요 가지고 놀다가 쉽게 망가질 것 같아요

 

기본적인 캠핑버스를 조작하는 법을 바로 터득했으니 구성품을 뜯어볼 시간입니다. 

 

첫 번째로 조립한 것은 물놀이장이에요. 버스 뒤쪽을 잡아당기면 버스가 늘어나고 그곳에 물놀이장을 설치할 수 있었어요. 

 

앞자리에 콩순이와 새요를 빼보면 의자가 회전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까 이야기한 캠핑버스를 확장하면 뒤에 캠핑장의 그림이 붙어 있네요

갑자기 해변에 온 기분? 비치의자가 있어서 놀랐네요. 그런데 이거 엄청 잘 가지고 놀았어요.

 

콩순이 캠핑버스에서 아쉬운 점은 구성품과 자동차에 스티커가 다 붙어 있었다는 것이에요. 물론 이것이 편할 수 있지만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하는 것 중에 장난감 스티커 붙이기처럼 좋은 것이 없거든요. 아이가 좀 비뚤게 붙여도 이런 훈련들이 중요한데 좀 아쉬웠어요. 

 

이제 캠핑카 조작도 잘하고, 소품도 다 확인했으니 가지고 놀아야겠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조만간 다 잃어 버릴 것 같아요. 

 

콩순이 캠핑버스 옆에 보이는 건 텐트인데 나중에는 이걸 차 위에 올려 놓고 놀더라고요. 

 

캠핑카 뒷 부분을 확장하고 열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좀 더 크게 만들기!!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어요 어렵지는 않았어요. 

 

콩순이 인형은 손이나 발을 움직수 없도록 되어 있어요. 그냥 계속 앉아 있는 모습

 

자신만의 캠핑을 마드는 모습이예요. 카봇처럼 변신하는 것이 없으니 더욱 가지고 놀기 쉬운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의 창의성도 분명 더욱 발달되는 느낌이네요. 

 

캠핑카 천장에 파라솔과 바비큐 그릴을 배치하는 모습이에요. 창의성 좋죠?

 

캠핑은 여럿이 같이 해야 재미있죠? 헬로 카봇들의 크루들을 가지고 왔어요. 크기가 딱 맞았어요.

 

이제 뭔가 더 있어 보이지 않나요? 메디언트, 파이언트, 라이캅스의 크루들과 콩순이 만남

 

 

가성비 좋은 콩순이 캠핑버스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최종정리!!

아이들에게 좋은 장난감이란 무엇인지아세요? 아빠랑, 엄마랑 함께 놀 수 있는 장난감이예요. 가격이 비싼 장난감을 사준다고 해서 중요한 것이 아니예요저렴한 장난감이라도 누구와 함께 장난감 놀이를 하는 것이 아이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럼 ^^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