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아이템

공룡메카드 티라노 캐리어카

반응형

 

 

육아 전문블로거 온유한 아빠입니다. 12월 8일이 온유 생이이었는데 아는분이 선물을 주셨어요^^

 

오호~ 생일 산물받은 공룡메카드 박스입니다. 현재 매우 뜯고 싶은 마음으로 보이네요 ㅎㅎ

정확한 이름은 공룡메카드 티라노 캐리어카라고 하네요~! 포장지 뜯지마자 박스를 확 뜯어버려서 박스 사진은 패스~~!

 

 너무나 좋이하는 모습이 보이나요?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네요~!! 한손으로 거뜬히 들수 있는 티라노 자동차네요.

 선물주신 분에게 영상편지 짧게 찍어주는 센스

 

 설명서 같은거 필요 없는거 아시죠? 그냥 무작정 가지고 놀다보면 쉽게 익힐수 있죠 ^^

 

 공룡메카드 티라노 캐리어에는 자동차3개, 헬리콥터1개, 공룡 2개가 함께 있어요.

 

 작은 트럭 자동차 뒤에 파란자동차가 숨어 있어요. 제일 앞에 있는 트리케라는 5개는 있는것 같네요.

 

 공룐메카드 티라노 캐리어카를 운전하는 중입니다!! 아~ 그리고 캐리어 반대쪽에는 비어 있는데 그곳에 다른걸 넣을 수도 있어요

 

 바퀴는 아주 잘 움직이는 모습이네요. 트럭과 캐리어가 분리도 가능해요

최종정리
1. 3만원대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2. 공룡과 자동차를 만족시켜 줄수 있는 장난감
3. 가벼운 장난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