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아이템

해외배송으로 구매한 스킨푸드 화장품

반응형

 

 

주문일자 : 2020년 11월 7일
수령일자 : 2020년 12월 30일
가격: 21,000원(개당 7천원)

 

 

네고왕에서 스킨푸드가 나와서 주문 했는데 53일 걸려서 택배를 수령했습니다. 해외배송보다도 오래 걸린것 같네요. 이렇게 오랜배송 기간은 처음이네요. 

 

 

스킨푸드와 네고왕이 함께 했다는 것을 박스네요!! 요즘에 우리의 기억속에서 지워지고 있던 스킨푸드인데 네고왕이 제대로 살렸네요. 

 

 

여행용세트라고 하는게 더 맞을 것 같아요~ 샴푸, 바디워시, 로션,  썬크림까지 4종세트에 

 

저는 B세트로 주문했어요 사실 이거 뭐 고를 시간이 없어서 그냥 암 거나 주문한 것 같아요.

스킨푸드의 당근 에센스네요~~ 당근은 뭔가 귀엽네요

아내도 클렌징 오일이 거의다 떨어져서 주문했는데 배송이 너무 늦어서 그 사이에 하나 사서 사용했어요

가격이 저렴하니깐 그냥 이해했습니다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제일 비싼거니요~ 뭔가 케이스도 엄청 비싸 보이네요^^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는 선별된 마린 콜라겐을 사용했다고 합니닼 흡수가 빠르고 피부에 친화적인~~블라블라

 진짜 스킨푸드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긴 했는데 해외배송 보다 늦게오는건 정말 안타 까울 따름입니다.

 

 

 가장 아쉬운것은 고객들에게 배송이 늦어서 미안하다고 종이라도 넣어주면 이미지가 더욱 좋았을텐디 마케팅팀에서 미래를 보는 눈이 조금은 부족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가격이 저럄한것도 중요하지만 대우 받고 있다는 것 또한 재구매의 포인트인데... 사실 이번 배송으로 인해서 앞으로는 스킨푸드 주문은 안할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