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아이템

홈파티 준비를 위한 수제케이크 만들기

반응형

 

 

홈파티 준비를 위해 수제 케이크 시트를 구매하였는데 9,900원밖에 하지 않아서 놀이와 간식 모두가 가능했어요. 

 

 

수제케이트만들기 시트에는 뽀송한 빵도 있었는데 냉동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조금 녹여준면 됩니다.

 

 

수제케이크를 자르는 칼은 얇은 칼이 아니라 두꺼운 칼로 되어 있어서 케이크를 자르기 좋게 되어 있었어요.

 

 

데코레이션 구성품으로는 메리 크리스마스 쓰여있는 글씨와 트리,마카롱 2개가 있었어요. 

 

 

홈파티를 위해선은 초콜릿 시럽의 데커레이션이 필수죠~ 냉동으로 되어 있어서 뜨거운 물에 녹여 줬어요.

 

 

장가네 제과라고 쓰여있는 생크림이 두 개 있었는데 생각보다 생크림이 맛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수제케이크를 다 만들고 가져가거나 선물을 줄 수 있도록 박스도 보장되어 있었어요.

 

 

자 이제 케이크를 만들기 시작하고 케이크 빵에 1층부터 생크림을 발라 주었어요.

 

 

생각보다 아이가 생크림을 펴서 바르는 것을 조금 어려워해서 도와주면서 진행하였어요.

 

 

엄마가 생크림의 1층을 뿌려 주고 이제 2층 빵을 올려서 뿌려 주고 2층에도 생크림을 다시 펴서 바르기 시작했어요.

 

 

수제케이크를 만드는 모습이 너무 진지해서 깜짝 놀랐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습도 보니깐  뿌듯하네요 ㅋㅋ

 

 

케이크를 만드는 것이 처음이라서요 조금은 어색했지만 조금씩 익숙해지면서 생크림을 펴 바르기 시작했어요.

 

 

아이들이 잘 못해서 조금은 답답하긴 하지만 부모가 기다려주는 것이 중요해요~~!! 좋은 경험들은 부모가 뺃어가면 안되요. 

 

 

그리고 달콤한 사탕가루가 있는데 굳이 입으로 먹겠다고 혓바닥을 내밀다가

 

 

코에도 묻고 입이랑 얼굴에 다 묻어서 닦아 줬는데 입술에는 조금 남아 있는 모습이네요. 

 

 

마지막에는 엄마의 도움으로 홈파티 준비를 위한 예쁜 수제케이크의 기본이 완성되었어요!!

 

 

"이거 빨리 뿌리고 싶어!!" 재촉하는 아들녀석

 

 

분명히 골고루 뿌리라고 했건만... 결국 자기 앞에만 듬뿍 부려버렸네요. 이럴줄 알았어... ㅡㅡ;;

 

 

 

창의적인 파티 케익이예요? 이런 케이크 보신적 없으시죠? 한 곳에 너무 집중된 데커레이션이 됐네요

 

 

 초콜릿에 빨리 녹여야 되는데 너무 녹지 않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가 옆에 가 터져 버려서 옆으로 짜서 데커레이션을 했네요. 

 

 

자 케이크 안성 케이크 들고 한번 사진 찍어줘 ㅎㅎ 모두 시간이 지났지만 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